소개
진료의 질 개선
안전한 의료환경 도모
의료서비스등을 개선하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.
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적정진료관리실은 1999년 3월 신설된 이후 ‘의료의 질향상과 환자안전’을 목표로 의료서비스의 질적 향상 및 환자안전 문화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또한, 고객이 만족하는 최고의 병원실현을 위해 전직원의 고객중심적 사고, 환자중심의 진료,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환자의 경험에 귀 기울이고, 환자 중심의 의료서비스를 디자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조직도 및 업무
연락처
부서 | 전화전호 |
---|---|
적정진료관리팀 | (033) 741 - 1034 |
적정진료관리파트 | (033) 741 - 1033, 1038, 1039, 1040 Fax (033) 741-1038 |
환자경험파트 | (033) 741-1035, 1036, 1037 Fax (033) 741-103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