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혁
2023. 03 | (직제변경) 환자경험파트 신설(적정진료관리팀으로 직제이동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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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1. 08 | 조직문화개선 ROTC 캠페인 선포식 |
2020. 08 | 제 1회 환자안전주간행사 |
2020. 03 | (직제변경) 서비스혁신팀 > 고객만족파트 (업무이관) 상급종합병원 지정평가, 의료질평가 → 보험심사팀 >평가파트 |
2018. 03 | 제 1기 임상과 QI리더 임명 |
2017. 05 | 제 1차 환자안전리더십라운딩 시행 |
2017. 03 | 제 1기 환자안전리더 임명 |
2016. 03 | (직제변경) 적정진료관리팀 신설(적정진료관리파트와 고객만족파트 운영) |
2015. 10 | 제 1차 환자안전인식도 조사 시행 |
2015. 09 | 2015년도 의료질평가 [의료질과환자안전영역&공공성영역&의료전달체계영역] ‘1등급’ 획득 |
2013. 07 | DRG-CP 적용 |
2012. 01 | 제 1기 상급종합병원 ‘지정’ 획득 |
2011. 12 | 제 1회 환자안전공모전 시행 |
2011. 07 | 1주기 의료기관인증평가 '인증' 획득 |
2011. 03 | 임상지표 및 표준진료지침 EMR 도입 |
2010. 09 | 환자안전보고서 전산화 도입 |
2009. 03 | (직제변경) 고객만족파트 신설(적정진료관리파트와 고객만족파트로 분리운영) |
2002. 11 | 제 1기 서비스아카데미 운영 |
2002. 02 | 서비스매뉴얼 워크숍 실시 |
2001. 05 | 제 1회 QI 경진대회 개최 |
2000. 02 | 적정진료관리실 직제 신설 (이사회 승인) |
1999. 03 | 적정진료관리실 운영 |
1993. 03 | 적정진료위원회 신설 |